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

쉬메릭 뉴스

미레아우드, '360도 회전' 가능한 회전책장 안전장치 개박 특허 출원

쉬메릭 2022.12.27 13:49:36 조회수 8,165
첨부파일 012.jpg

미레아우드, ‘360도 회전’ 가능한 회전책장 안전장치 개발 특허 출원 



 

ESG경영을 통한 어린이 가구 제작 전문 기업 미레아우드(대표 김상희)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회전책장 안전장치 개발 특허 출원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틈새 공간 활용 아이디어를 극대화한 ‘회전책장’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건물을 모티브 삼아 제작됐다.

자작나무 소재 회전식 책상인 해당 제품은 친환경 고밀도 고압성형화장판(HPL)을 적용해

높은 내화성과 나무 본연의 장점을 극대화해 오염이 쉽게 발생하지 않는다

알루미늄 회전레일을 통해 360도의 부드러운 회전력과 더불어

△천연오일 마감처리 △물리적 검사 및 화학적 검사 통과 △어린이 가구 자율적 KC인증 등을 마쳐 높은 안전성을 제공한다.

미레아우드 관계자에 따르면 높은 안전성을 바탕으로 어린이 전용 책장이라는 타이틀을 확보할 수 있었다.

그레이, 화이트, 핑크, 민트, 네츄럴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 회전책장은 규격에 따라 2단, 3단, 4단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70cm의 공간만 확보된다면 아이들 서적 약 400권을 정리할 수 있을 만큼 실용적이다.

아울러 미레아우드는 새롭게 개발한 안전장치 멈춤 기능을 특허출원 중에 있으며, 

환경부 환경성적표지인증을 받아 ESG경영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미레아우드 김상희 대표는 “누구나 오래오래 그리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구만을 고집해왔다.

세월이 흘러도 가치가 변하지 않는 슬로우 퍼니처를 통해 고객이 오래동안 잘 사용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자작나무를 원재료로 사용함과 동시에 각종 환경 호로몬이나 화확물질에 취약할 수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레아우드는 조달청 벤처나라로 선정될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며

지난 2020년 대구시 공동대표브랜드 쉬메릭에 선정,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